본문 바로가기

전류가 흐르는 물건들

유라이크 IPL 레이저 제모기 UI04M 사용기

반응형

레이저 제모기 살까 말까 1년 정도 고민했다. 고민한 이유는.. 남자이고 콧수염 턱수염만 제모하면 되었으니깐 ㅎㅎ 평소에 면도를 해도, 까맣게 점들이 보이는 게 싫었다. 그래서 뽑았더니, 모낭종이 발생해서 뽑는 거 포기. 면도기를 바꾸면 그럴 때마다 초기에 인중과 턱에 염증이 발생했다. 피부과 가면 예약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힘들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다른 사람들 리뷰 찾아보고 고른 제품이다. Ulike IPL 레이저 UI04M 이다. 처음에는 브라운 제품을 보다가, 쿨링 기능이랑 반영구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따가운 게 싫었는데 쿨링이라니!

유라이크 제품들은 패키지가 고급스럽다고 했는데...맞는 말인 것 같기도 하고 ㅎㅎ 남자로서는 잘 모르겠다.

사용해 보니, 장점만 먼저 써보면
- 쿨링 기능 : 따가운 거 잊게 해 줌
- 연속조사 : 알아서 레이저로 조져줌
- 패키지 : 보관하기 편하고, 와이프 화장대 위에 올려놔도 지저분하게 보이지 않음
- 피부 접착 표시 : 피부 접착을 표시해 줘서 어느 정도 밀착해야 하는지 알려줌

사용해 보니 효과는,
- 1주일 뒤 : 전기면도질이 잘된다. 수염이 얇아져서 그런 듯. 아무튼 부드럽게 면도된다.
- 2주일 뒤 : 까만 점들이 보이기는 하지만, 확실히 수염존은 없어졌다. 전기면도기가 부드럽게 움직였다.
- 3주일 뒤 : 수염이 점점 사라짐 ㅎㅎㅎ 그리고 면도기와 피부의 마찰이 덜해지니 염증도 줄어들었음.

와이프도 함께 사용 중인데, 내가 대신 조사를 해주고 있다. 해줄 때마다 뭔지 모르게 "매우 잘 구입했다"라는 보람을 느꼈다. 아침마다 면도기로 내 수염 깎을 땐, 쾌감마저 ㅋㅋ 면도할 수염이 줄어드는 게 이렇게 기쁜 일인가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