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정화 몸매 종결자, 다이어트 자극하는 이미지 모음

반응형

예정화, 원래는 일반인이었다. 아니 일반인들중에서 좀 뛰어난 몸매를 가진 사람이었다. SNS가 유행처럼 번지고, 예정화도 SNS를 하면서 유명해졌다! 본인의 노력의 결과(운동, 다이어트, 자기관리 등등)을 올렸다. 그렇게 관리하는게 쉽지 않았을텐데 대단하다.

예정화는 주로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사진을 업로드한다.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ejunghwa

아래는 방송화면 캡처와 인스타그램 사진들이다. 보정 안했겠지?? 티비캡처를 보면 인스타 이미지는 보정 안했을 것 같다. 이제 곧 여름이 온다. 다이어트 자극을 하기 위해 이미지를 모아봄 ㅋㅋ




민망한 움짤들이 많이 돌아다니던데, 그러지들 말아요 ㅠㅠ


예정화는 애플힙으로 유명하다!
아래로 가면, 일반 복장 사진들이 있는데, 부러움을 살만한..


이 자세 생각보다 어렵더라ㅠㅠ





이 자세도 어려움. 팔에 힘이 안들어감 ㅠㅠ





각종 피트니스 관련된 방송에도 출연했고, 나혼자 산다에도 한번 나왔고~
최근에는 주로 스포츠 의류 모델을 하고 있다.
이제 봄이 되고 여름이 다가오니 운동하는 사람들도 늘고
몸매가 드러나는 운동복을 사람들이 많이 찾게 된다.


이마트 같은데...이날 이마트 난리 났을듯







앞에 자동차 키 ㅋㅋ

지금의 예정화를 있게 만든 화제의 사진
애플힙 사냥녀, 뒤태녀 등등 수많은 말을 남겼다.


다리가 정말 예쁘다.
사람 다리가 어떻게 저럴수가 있지...ㅠㅠ




이 사진은 정말 예쁘게 나온듯



이 사진은 정말 예쁘게 나온듯
비키니의 여신이다!

비율이 꼭 엘프 같다!
네이버에는 키 170에 몸무게 49킬로 나와있다.
친구들중에 170 넘는 애들 대부분 50킬로 중반대여도 날씬해보이는데..
49킬로이고 그것도 운동으로 만든거라면!
종결자 인정



설현 생각이 안나게 만드는 사진이다 ㅋㅋ





나이키 모델로 정말 잘 어울림!



















여름을 위해 매일같이 봐야하는 사진들임
다이어트 자극이 팍팍 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