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이 윤민수입니다.
지금은 바이브의 멤버로 되어 있지만 ㅠㅠ
포맨은 현재 2인조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포맨의 히스토리에 대해서 위키의 내용을 빌어 설명하면,
대한민국의 남성 2인조 R&B SOUL 그룹이며, 신용재, 김원주로 구성되어 있다. 초기 포맨 멤버는 윤민수, 정세영, 한현희, 이정호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2집까지 발표 후 멤버들이 군입대를 하면서 활동을 중단하게 된다. [포맨 1기//98~01] (윤민수는 바이브의 멤버가 된다.) 제대 후 2006년 윤민수의 자리를 대신할 J1을 영입, 3집 'Andante'를 발표하면서 활동을 다시 시작하였다. [포맨 2기//06~08] 이후 2008년 J1, 이정호가 공백기간을 가진다. 이에 정세영, 한현희도 '썸데이 '로 가게 되고, 10년 소울 그룹 포맨의 입지가 위기를 맞자, 본 기획사는 신인 멤버 신용재, 김원주, 영재로 공석을 채웠다. 그러나 2008년 EP앨범 《First Kiss》는 J1, 신용재, 영재만이 참여하여 발매하였다. 그 후에 비로소 포맨 3기가 탄생하며, 이때 인기시청률이 높았던 드라마 '가문의 영광'에 OST로 참여하였다. 이후 2010년 EP앨범 'Voice Of Autumn'과 'The 3rd Generation' 를 발표하면서 포맨은 성공적으로 부활하게 되고 본격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한다. 이후 이트라이브가 만든 타이틀 'U'가 수록되어있는 앨범으로 활동을 한다. 그 후 'Sorry'로도 활동을 한다. 2014년 리더였던 영재가 계약만료로 탈퇴를 해서 2인조로 변경되었다.
포맨, 바이브의 노래는 들을 때마다 하나의 서정시 또는 아름다운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을 받는다.
가창력뿐만 아니라 마음을 울리는 진한 호소력때문!